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김해 부원동 죽이야기 - 녹두죽, 새우볶음밥

by 감사둥이 2018. 10. 27.

 

 

 

 

김해 부원동 죽이야기 - 새우볶음밥, 녹두죽 먹었어요!!

 

 

 

 

 

 

김해 시청 부근에

일이 있어 갔다가

신랑과 함께

죽이야기에서

함께 점심 먹었어요!!

 

 

 

입안이 헐었을때

녹두죽이 좋다는 얘길 듣고서

녹두죽 한그릇 주문했어요.

 

 

 

신랑은 한참 메뉴를 보더니

새우볶음밥을 주문하네요!!

 

 

 

 

 

 

 

 

 

김해 죽이야기 동부점

 

 

 

 

 

김해 부원동 죽이야기 메뉴

 

 

 

 

 

 

 

 

 

 

 

 

 

 

 

 

신랑이 주문한

죽이야기 새우볶음밥입니다.

 

 

 

 

 

 

 

 

 

 

제가 주문한

죽이야기 녹두죽이예요!!

 

 

양이 너무 많아

앞접시에 덜어 먹고

나머지는 포장했어요~

 

 

 

 

 

 

 

 

김해 부원동 죽이야기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이

고슬고슬

맛이 있어 보이지요!!

 

 

 

신랑은 맛이 괜찮다며

한그릇 다 비웠습니다~

 

 

 

 

 

 

 

김해 부원동 죽이야기 녹두죽!!

 

 

 

 

 

 

 

 

 

 

 

녹두죽은 입안이 헐어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른체

몸에 좋다하니

한그릇 했습니다.!!

 

 

 

신랑이 녹두죽을 맛보더니

고소한 맛이 조금 덜하다고 하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죽이야기

녹두죽, 새우볶음밥

점심식사로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