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김해] 매운 뼈 없는 닭발, 김가네 얼큰이 구이 무뼈 닭발

by 감사둥이 2018. 10. 21.

 

 

 

 

 

[김해] 매운 뼈 없는 닭발, 김가네 얼큰이 구이 무뼈 닭발!!

 

 

 

 

 

 

야식이 생각나는

늦은 저녁에

딸 아이가

닭발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족발은 가끔

배달을 시켜서 먹곤 하는데,

닭발은 처음 먹어봅니다~

 

 

 

처음 먹는 닭발이라

뼈 없는 닭발, 무뼈 닭발로

주문했어요!!

 

 

 

 

 

 

 

 

김해 매운 닭발 - 김가네얼큰구이 무뼈닭발

 

 

 

 

 

 

 

 

 

김가네 얼큰구이

무뼈닭발입니다.!!

 

 

닭발은 처음이라

가게 이름도 생소하네요~

 

 

 

 

 

 

김해 매운 뼈 없는 닭발, 무뼈닭발

 

 

 

 

주문한 무뼈 닭발과

주먹밥이 왔어요~

 

 

 

 

 

김해 닭발 맛집

 

 

 

 

 

 

 

치킨이나 족발을 먹다가

닭발을 보니

양이 좀 작지않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맛을 보는 순간

그런 생각이 싹 달아났어요~

 

 

김가네얼큰구이

무뼈닭발은

숯불향기 진하네요~~

 

 

그리고 엄청 맵습니다!!

 

 

 

 

 

 

 

 

 

 

 

 

 

 

 

 

매운 음식을

그닥 좋아하지 않고

잘 못먹는 남편과 저는

너무 매워서

주먹밥이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먹었답니다!!

 

 

 

 

 

 

 

 

 

 

 

 

넘 매워서

집에 있는 콜라 한병을

다 마셨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딸아이도

맵다고 하네요~~

 

 

 

매운 닭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하네요...

 

 

 

김가네얼큰구이 무뼈 닭발 먹고

땀 엄청 흘리고

발 동동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