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빙이야기

해독주스 만드는법 - 아침을 간편 해독주스로!!!

by 감사둥이 2018. 4. 6.

 

 

 

 

 

만드는법 - 아침을 간편 로!!!

 

 

 

 

 

요즘엔

아침식사를

간편하게 하고 싶네요.

 

 

 

그래서

해독주스 만드는법을

살펴봤어요!!!

 

 

 

 해독주스 한잔으로

아침을

가볍게 시작합니다.~

 

 

 

 

 

 

 

 

 

 

 

 

채소를 끓는 물에 데쳐야

소화 흡수가 더 잘된다고 합니다.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를

끓는물에

3분~5분 정도 데칩니다.

 

 

데친 채소는

냉장보관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만드는법 - 아침을 간편 로!!!

 

 

 

데친 채소 들과 함께

사과 반개,

냉동 아로니아 몇알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요구르트를 넣었어요~

 

 

 

해독주스 레시피를 보니

채소를 데친 물을

버리지 않고 넣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요구르트를 넣었어요~

 

 

 

 

 

 

 

만드는법 - 아침을 간편 로!!!

 

 

 

 

 

아로니아

색이 예쁘네요~~

 

 

조금 뻑뻑하긴 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해독주스입니다.

 

 

 

맛이 괜찮네요!!!

 

 

내일은

냉동 시켜둔 딸기

넣어 볼 생각입니다~

 

 

 

해독주스 한잔으로

간편하게

아침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