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삼방동 홈플앞] 맘스터치 - 불싸이버거세트, 불고기버거

by 감사둥이 2017. 6. 24.

 

 

 

[삼방동 홈플앞] 맘스터치 - 불싸이버거세트, 불고기버거

 

 

 

 

삼방동 홈플러스를 들른후....

 

새로 나온 불싸이버거 맛이 궁금하다는 딸아이와 함께

 

맘스터치로...

 

 

 

 

 

[삼방동 홈플앞] 맘스터치 - 불싸이버거세트, 불고기버거

 

 

 

 

 

 

 

 

처음엔

 

포장지가 똑같아서

 

싸이버거로 잘못 나온줄 알았어요~

 

 

 

자세히보니

 

이란 글자가

 

보이더라구요...

 

 

 

 

 

 

 

궁금해서

 

포장지를 열어보니

 

싸이버거랑 똑 같네요~

 

 

 

치킨패티가 매운 맛인줄 생각했는데,

 

싸이버거에

 

매운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매운소스가

 

많이 뿌려진

 

야채를 골라내고....

 

 

 

 

[삼방동 홈플앞] 맘스터치 - 불싸이버거세트, 불고기버거

 

 

 

요렇게

 

먹습니다~

 

 

 

 

[삼방동 홈플앞] 맘스터치 - 불싸이버거세트, 불고기버거

 

 

 

다 먹고 나서 보니

 

야채도 많고, 소스도 많이도 넣어주셨네요~

 

 

 

 

 

 

새로운 맛

 

불싸이버거 맛있다고 하네요...

 

 

 

싸이버거가 맛이 좋으니

 

당연히 불싸이버거도 맛이 좋겠죠~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매운 소스에 찍어 먹어요~

 

 

 

 

 

저는

 

맘스터치 불고기버거를 먹었어요~

 

 

 

 

[삼방동 홈플앞] 맘스터치 - 불싸이버거세트, 불고기버거

 

 

 

 

처음 맛보는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저는 개인적으로

 

통새우버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불고기버거는

 

◎◎ 리아 버거가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