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김해맛집] 삼방동 가야청 가이오국수

by 감사둥이 2017. 6. 13.

 

 

 

[김해맛집] 삼방동 가야청 가이오국수

 

 

 

 

 친구들과 함께

 

오랫만에 점심을 먹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이오국수집이 보여서 국수 한그릇 하자고 들어갑니다~

 

 

 

예전부터 국수 한그릇 하고픈 집이였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보네요~

 

 

 

 

[김해맛집] 삼방동 가야청 가이오국수

 

 

 

 

생각보다 가격이 착하네요~

 

잔치국수, 쫄면, 칼국수, 돈까스, 김밥~으로

 

주문 들어갑니다.!!

 

 

 

 

 

 

기본반찬은 배추김치~

 

국수에는 역시 김치가 제일입니다....

 

 

 

 

[김해] 삼방동맛집 ~ 가야청 가이오국수

 

 

 

친구가 주문한 쫄면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쫄면 맛은 오리지널 쫄면맛~

 

양도 푸짐합니다~

 

 

 

 

[김해맛집] 삼방동 가야청 가이오국수

 

 

 

 

쫄면, 돈까스와 함께 나온 멸치육수~

 

육수 맛이 괜찮아요..

 

진한 멸치육수인데도

 

비린내가 나지 않아 좋았어요~

 

 

친구는 육수가 제일 맛있다고 한그릇 더...

 

 

 

 

 

 

 

돈까스는 같이 먹으려고 한접시 주문~

 

제 입맛엔 괜찮았는데...

 

 친구는 돈까스는 보통이라...

 

 

 

 

 

 

김밥은 두줄을 시켰는데..

 

사진 찍는 사이에

 

 다 어디로 갔노??

 

 

 

 

 

 

친구가 주문한 칼국수~

 

칼국수도 맛이 괜찮아요...

 

 

 

 

[김해맛집] 삼방동 가야청 가이오국수

 

 

 

제가 주문한  잔치국수~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알차네요

 

 

 

 

 

 

제가 좋아하는 유부가 들어있어요~

 

아삭한 숙주도 들어가 있구요~

 

 

 

 

[김해] 삼방동맛집 ~ 가야청 가이오국수

 

 

 

잔치국수면은 생면은 아니예요~

 

친구는 생면이었음 더 맛있었을것 같다 하네요...

 

 

 

 

 

 

돈까스 한점 올려서

 

잔치국수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다 먹고나서는

 

여름에는

 

확실히 차가운 음식이 더 맛있는 것 같다고...

 

 

 

담번엔

 

시원한 콩국수나 냉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