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어방동 맛집] 김해 인제대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by 감사둥이 2017. 5. 6.

 

 

 

 

 

[어방동맛집] 김해 인제대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연휴 저녁~

 

딸래미는 친구들이랑 나들이 가고~

 

 

 

신랑이랑 둘이서

 

인제대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먹습니다..

 

 

 

 

[어방동맛집] 김해 인제대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전에 친구들이랑 왔었는데...

 

전에랑 기본 상차림이 조금 다르네요~

 

 

 

 

 

 

소세지가 안보이고

 

대패 우삼겹이 있습니다~

 

 

 

 

 [어방동] 김해 인제대맛집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통으로 크게 나오던 삼겹살은

 

적당한 크기로 잘려져 나오네요~

 

 

 

 

 

 

 

고기도 잘 익어가고

 

된장도 끓기 시작합니다~

 

 

 

 

 [어방동] 김해 인제대맛집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먼저 우삼겹 한입~

 

상추 놓고

 

양파, 파저리 올리고

 

우삼겹에 된장 찍은 마늘하나~

 

 

대패삼겹이라 먹기가 편하네요~

 

 

신랑은 우삼겹은 별로라고...

 

 

 

 

 

 

항정살을 참기름장에 듬뿍 찍어 한입~

 

 

 

 

 [어방동맛집] 김해 인제대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저는 개인적으로 참기름장을 좋아해요~

 

 

 

 

 

 

신랑은 삼겹살이 괜찮다고하네요..

 

 

 

고기는

 

확실히...

 

친구들끼리 수다 떨면서 먹어야...

 

많이 먹어지는 것 같아요~

 

 

 

신랑이랑 둘이서는

 

기본도 다 못 먹고 왔네요...

 

 

 

 

 

[어방동] 김해 인제대맛집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배불러도  시원하고 깔끔한 식혜 한잔은 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