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김해 삼방동 맛집 - 함흥 냉면/밀면 전문점

by 감사둥이 2017. 7. 7.

 

 

 

[김해 삼방동 맛집] 함흥 / 전문

 

 

 

 

삼방동 홈플러스 맞은편에

 

함흥 / 전문

 

새롭게 단장을 했네요~

 

 

 

 

 

 

 

홈플 들렀다가

 

착한 가격이란 문구에

 

신랑이랑 들어가봅니다~

 

 

 

 

[김해 삼방동 맛집] 함흥 / 전문

 

 

 

착한가격에 냉면 + 숯불고기를 먹어 봅니다.

 

 

 

 

 

 

앙증맞은 양푼이 주전자에

 

 따뜻한 육수가 나옵니다.

 

 

뜨겁지는 않고 따뜻한 육수 맛이 괜찮아요~

 

 

 

 

[김해 삼방동 맛집] 함흥 / 전문

 

 

 

주문한

 

냉면 + 숯불고기가 나왔어요~

 

 

 

 

 

 

 

물냉면을 드시고 싶으시면

 

시원한 살얼음 육수를

 

부어 드시면 됩니다.

 

 

 

 

 

[김해 삼방동 맛집] 함흥 / 전문

 

 

 

신랑은 물냉면을 만들어 먹습니다~

 

 

 

 

[김해 삼방동 맛집] 함흥 / 전문

 

 

 

숯불고기는 숯불향이 납니다.~

 

양념맛도 괜찮다고 하네요...

 

 

 

 

 

 

저는 비빔냉면으로 먹었어요~

 

고기랑 싸서 한입 합니다....

 

 

 

 

[김해 삼방동 맛집] 함흥 / 전문

 

 

 

 

착한 가격이라

 

만두도 시켜 봤어요~

 

 

 

왕만두는 아니고

 

한입 쏙 들어가는

 

만두피가 얇은 만두입니다~

 

 

 

 

 

 

 

만두랑도 비빔냉면 한입 합니다~

 

 

 

[김해 삼방동] 함흥 / 전문 에서

 

착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저녁식사 맛있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