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by 감사둥이 2018. 1. 21.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오랫만에 부산 남포동으로 나들이 갔네요~

 

 

배가 고파!!!!

 

 

남포동에서 맛집을 검색해보니

개미집이 나오네요...

 

 

 

우리가 있던 곳과 가까워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으로...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개미집 메뉴는 낙지볶음입니다~

 

 

저희는

낙곱새로 2인분 주문...

 

 

 

 

 

 

 

 

기본 상차림입니다...

 

참....기본에 충실한 상차림....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주문한 낙*곱*새 2인분이 나왔어요~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신랑은 2인분 치고는 양이 적어 보인다고....

 

양념이 듬뿍 들어간 낙곱새가

보글보글 잘 끓고 있네요~

 

 

 

 

 

 

 

 

따끈한 공기밥에

김가루, 부추 겉절이를 넣습니다~

 

 

 

 

 

 

 

 

 

그리고

잘 익은 낙곱새를 넣어

비벼봅니다~

 

 

 

 

 

 

부산 남포동 맛집 - 개미집

 

 

 

낙*곱*새를

올려서

한입 먹습니다~

 

 

미식가가 아니라서

맛을 잘 표현하지는 못하겠지만

먹을만 합니다~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김치를 한점 올려서 먹었어요~

 

 

적당히 잘 익은 묵은김치가

제 입맛엔 딱이네요~

 

 

숯불양념 쭈꾸미를

자주 먹던 터라

오리지널 낙지볶음을 먹으니

심심한 맛처럼 느껴졌지

한그릇 잘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