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 - 고기 굽는 아저씨

by 감사둥이 2017. 11. 15.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 - 고기굽는 아저씨

 

 

 

 

딸아이가

추천하는

삼방동

불고기 정식집~

 

 

고기굽는 아저씨...

 

 

 

 

 

 

 

삼방동에

불고기 정식집이 있었네요..

 

 

며칠전

딸아이가

친구들이랑

다녀왔다네요..

 

 

다음에는

꼭 같이 가보자고 합니다.!!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 - 고기굽는 아저씨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 - 고기굽는 아저씨

 

 

 

밥집인지...??

 

고기집인지....??

 

 

 

 

 

 

딸아이가

맛있게 먹는다는

순부리

순한맛 불고기 정식이라고~

 

 

 

 

 

 

 

 

불고기도 많이 주신다고

 

좋아합니다

 

 계란후라이까지..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 - 고기굽는 아저씨

 

 

 

함께 나오는 연두부가 들어있는 된장국~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 - 고기굽는 아저씨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 - 고기굽는 아저씨

 

 

 

 

 

 

 

 

 

김까지 몽땅 넣어서

비벼 먹나봐요~

 

 

아이들 입맛엔 딱이겠어요...

 

 

어른들은

불고기 정식엔

아마도

야채 쌈을 원할듯.......

 

 

 

 

 

 

 

 

5천원으로

불고기 정식 한상을

싹 비웠네요...

 

 

착한가격으로

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정식을 맛있게 먹었다니 

맘에 드네요...

 

 

 

 

 

 

 

 

김해 삼방동

불고기 정식집

고기굽는 아저씨

 

 

담번에 제가 먹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