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밤도깨비]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 - 맛이 미쳤다!!

by 감사둥이 2018. 1. 7.

 

 

 

 

[밤도깨비]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 - 맛이 미쳤다!!

 

 

 

 

 

tv를 틀었는데...

[밤도깨비] 지나간 방송편에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이 소개되고 있네요~

 

 

 

예전에

지인의 잔치집에 가서

육전을 처음 먹어봤어요~

 

 

 

 

 

 

[밤도깨비]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 - 맛이 미쳤다!!

 

 

 

 

 

육전은

 

얇게썬 돼지고기나 쇠고기에

 

간장을 조금 밑간으로 바르고

 

계란을 입혀

 

기름에 노릇하게 구우면 됩니다~

 

 

 

 

 

 

 

 

 

 

 

동태전을 부치는 것처럼 어렵지는 않습니다~

 

 

 

 

 

 

[밤도깨비]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 - 맛이 미쳤다!!

 

 

 

 

 

지인집에서는

육전만 먹었는데...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은

채썬 양파를 곁들여 먹네요~

 

 

 

 

 

 

 

 

그리고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의

맛의 비밀은

양념장에 있답니다.~

 

 

 

 

[밤도깨비]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 - 맛이 미쳤다!!

 

 

 

 

육전이 개성 요리인가 보네요~

 

개성 요리와 전라도 인심이 만난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의 맛은

 

미친맛!!!

 

 

 

 

 

[밤도깨비] 전주 남부야시장 마약 육전 - 맛이 미쳤다!!

 

 

 

 

 

황태구이를 먹어보려고

 

황태를 한마리 사뒀는데....

 

황태구이보다

 

육전이 더 쉬어 보이네요~

 

 

 

이번주 뭘 먹을까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