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늘의 반찬 - 버섯 볶음이라네요~ 느티만가닥버섯 볶음

by 감사둥이 2017. 12. 11.

 

 

 

 

오늘의 반찬 - 버섯 볶음이라네요~ 느티만가닥버섯 볶음

 

 

 

 

 

저녁 준비를 하는 언니랑 통화를 하면서

 

오늘 반찬은 뭘 해서 먹냐고 물어보니

 

오늘의 반찬은

 

버섯 볶음이라네요~

 

 

 

 

 

 

오늘의 반찬 - 버섯 볶음이라네요~ 느티만가닥버섯 볶음

 

 

 

언니가 보내준

 

버섯 볶음 인증샷~~

 

 

 

먹음짐하게 잘 볶았네....

 

 

 

 

 

오늘의 반찬 - 버섯 볶음이라네요~ 느티만가닥버섯 볶음

 

 

 

 

집에서 한끼 먹는 버섯 볶음에

 

홍고추까지 넣고....

 

 

 

버섯 볶음 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군....요...

 

 

 

 

 

오늘의 반찬 - 버섯 볶음이라네요~ 느티만가닥버섯 볶음

 

 

 

 

 

 

오늘의 반찬 - 버섯 볶음이라네요~ 느티만가닥버섯 볶음

 

 

 

 

 

버섯 볶음에 윤기가 자르르...

 

파까지 얹어서!!!

 

 야채를 잘 먹는

 

언니네 집 식구들입니다.~

 

 

 

 

이게 무슨 버섯이냐고 물어보니

 

느티만가닥버섯이라네요~

 

 

 

 

마트에서 한봉에 2천원 주고 샀데요~

 

 

 

 

느티만가닥버섯은

 

항균효과, 항바이러스효과, 면역력증강효과에 좋데요.

 

 

 

 

우리집 내일의 반찬은?

 

버섯 볶음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