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팔팔핫도그 -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맛있네요!!

by 감사둥이 2017. 11. 13.

 

 

 

팔팔핫도그 -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맛있네요!!

 

 

 

명량 핫도그!!

청춘 핫도그!! 가

한창 유명세를 탈 무렵...

 

 

명량 핫도그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다는 말에~~

 

 

친구가

김해 삼정동에

핫도그 하나가

800원하는

맛있는 핫도그집이 있다고

얘기를 하더라구요...

 

 

오늘

우연히 맛있다고 하던

800원 핫도그집 앞을 지나갔네요...

 

 

 

 

팔팔핫도그 -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맛있네요!!

 

 

 

팔팔핫도그구나...

800원이라

팔팔핫도그???

 

 

 

 

 

 

 

포장도

깔끔해요~

 

 

 

팔팔핫도그 -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맛있네요!!

 

 

 

친구한테 얘기 들었을땐

개인 분식집에서 파는 핫도그인줄 알았는데...

 

팔팔핫도그도

체인점이네요...

 

 

 

 

 

 

핫도그 막대도 예뻐요...

 

 

 

 

 

 

 

친구가

맛있다고 자랑하던

800원 기본 핫도그는 볼 수가 없고,

 

흑미로 만든 핫도그가

천원하더라구요~

 

 

 

 

 

팔팔핫도그 -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맛있네요!!

 

 

언니랑은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를 먹었어요~

 

모짜독이라고 하나봐요...

 

 

 

 

 

 

 

핫도그 속에

반은 모짜렐라 치즈로

반은 핫도그 소세지로

채워져 있어요...

 

 

처음 먹어본

팔팔핫도그

모짜독!!!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