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우새] 김건모가 만든 꿀밤 - 목에 좋다고 하네요!!

by 감사둥이 2017. 11. 8.

 

 

[미우새] 김건모가 만든 꿀밤 - 목 건강에 좋다네요!!

 

 

 

 

미우새 김건모님이

 

대선배 가수 양희은님에게

 

선물하기 위해 만든

 

정성이 가득 담긴

 

꿀밤입니다.

 

 

 

 

 

[미우새] 김건모가 만든 꿀밤 - 목 건강에 좋다네요!!

 

 

 

 

삶은 밤을

 

 꿀어 넣어 만든 밤이

 

단어 그대로 꿀밤이네요!!

 

 

 

 

삶은 밤 껍질을 쉽게 까는 방법은

 

삶은 밤을 찬물에 담궜다가

 

칼로 껍질을 오려내면

 

쉽게 껍질이 벗겨진다고 합니다...

 

 

 

 

 

 

[미우새] 김건모가 만든 꿀밤 - 목 건강에 좋다네요!!

 

 

 

 

밤을 꿀에 절여

 

아침마다 세알씩 먹으면

 

목에 좋다고 하네요~

 

 

 

 

[미우새] 김건모가 만든 꿀밤 - 목 건강에 좋다네요!!

 

 

 

 

목에는 좋은 꿀밤이지만,

 

밤을 많이 먹으면

 

살이 찌나봐요!!!

 

 

 

 

정성가득한 고마운 선물이지만,

 

밤 먹고 찐 살은 빠지지 않는다고.....

 

 

 

 

겨울철에

 

꿀을 많이 먹으면

 

추위를 안 탄다고 하더라구요~

 

 

 

 

꿀밤을 먹으면

 

목 건강에도 좋고,

 

추위도 잘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