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토니모리 그린티 수분 미스트 - 미스트 처음 구입했네요!!

by 감사둥이 2017. 10. 24.

 

 

 

토니모리 그린티 수분 미스트 - 미스트 처음 구입했네요!!

 

 

 

 

토니모리 전품목 50%

 

 

 얼마전부터

미스트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

 

 

 

 

토니모리 그린티 수분 미스트 - 미스트 처음 구입했네요!!

 

 

 

 

딸아이가

토니모리 수분 미스트를 사진을 찍어서

문자로 보냈네요..

 

 

 

미스트 살까??

 

 

 

가격도 착한데....

좋은 미스트라고 했다네요..

 

 

 

 

 

토니모리 그린티 수분 미스트 - 미스트 처음 구입했네요!!

 

 

 

 

미스트는

처음 사용해보는지라....

작은걸로....

 

 

딸 아이랑 하나씩 쓰려고

2개 부탁했어요!!!

 

 

 

 

 

토니모리 그린티 수분 미스트 - 미스트 처음 구입했네요!!

 

 

 

 

 

자연 발효 녹차 100%

 

 

 

녹차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노화의 주원인이 되는 활성화 산소를 제거..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에 그 효능이 뛰어나다.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미스트

 

 

 

메마른 피부에

이슬비 내린 듯 촉촉하게 적셔주는

미세 안개 분사 타입의 항산화 수분 미스트

 

 

안개 분사 타입이라

이슬비가 내리듯 촉촉하게 적셔주네요..

부드럽게 뿌려져서

촉감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