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윤식당 신메뉴 파전 레시피 - 따라하기

by 감사둥이 2017. 5. 5.

 

 

 

식당 신메뉴 파전 레시피 - 따라하기

 

 

 

 

 

식당  요즘 시청률이 좋은 프로그램이라네요~

 

 

 

 

 

쉴 틈 없은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여유를 꿈꾸고 싶은 현대인들의 마음을 대신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가요~

 

 

 

식당 신메뉴 파전을 보고선

 

 만들기 따라해봅니다.

 

 

 

 

 

 

 

 

 

 

 

 

 

 

 

식당 신메뉴 파전 레시피 - 따라해봅니다.

 

 

 

 

 

 

대파채 + 호박 + 양파 + 당근 + 부추 (조금)

 

 

 

 

식당 신메뉴 파전 레시피 - 따라하기

 

 

여기까진 그런데로 비슷합니다~

 

 

 

 

냉장고에 새우가 없어 오징어를 넣습니다~

 

 

 

 

새우와 오징어 맛의 차이가 크겠죠~

 

모양도 상당히 차이가 나네요ㅎㅎㅎㅋㅋㅋ

 

 

 

식당 신메뉴 파전 - 따라하기

 

 

 

대파채로 만드는 파전 맛이 궁금해서

 

만들어 봤는데,

 

달큰한 대파 향이 괜찮네요~

 

 

담번엔

 

꼭  새우맛을 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