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김해맛집] 삼방동 - 장미돼지국밥 곱창전골

by 감사둥이 2017. 3. 12.

 

 

[김해맛집] 삼방동 - 장미돼지국밥 곱창전골

 

 

 

 

며칠전부터 곱창전골이 먹고 싶음...

 

어느집이 맛이 있나??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검색...

 

 

어방, 삼방동에서는

 

장미돼지국밥집이 맛있다고

 

모두들 인정.

 

 

곱창전골이 있는걸 오늘 알았네요.

 

 

 

[김해삼방동맛집] 장미돼지국밥 - 곱창전골

 

 

 

신랑이랑

 

둘이서

 

곱창전골 소자 주문

 

 

 

[김해삼방동맛집] 장미돼지국밥 - 곱창전골

 

 

 

 

 

[김해삼방동맛집] 장미돼지국밥 - 곱창전골

 

 

 

계란찜이 나오네요~

 

 

 

 

 

 

 

곱창전골에 넣어 먹는다는 고구마네요~

 

 

 

 

김해 - 곱창전골

 

 

주문한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당면, 감자수제비까지 잘 끓고 있네요~

 

 

 

 

[김해삼방동맛집] 장미돼지국밥 - 곱창전골

 

 

 

먹고 싶던 쫄깃한 곱창을 먹습니다.~

 

 

 

 

김해 - 곱창전골

 

 

 

 

 

 

 

삼방동 장미돼지국밥 곱창전골~

 

국물이 진하다고 하더니...

 

 

신랑이

 

국물이 진해서 맛있다고 하네요~

 

땀 흘리면서

 

밥 한그릇 뚝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