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간편한 냉동 새우 볶음밥 ~ 새우 필라프

by 감사둥이 2017. 3. 24.

 

 

 

간편한 냉동 새우볶음밥... (새우필라프)

 

 

 

필라프

 

쌀 또는 중동산 밀로 만든 음식..

 

쌀을 육수에 넣고 조리하기 전에

 

먼저 버터나 기름에 황갈색이 되도록 볶고

 

조리된 야채, 고기, 칠면조 또는 닭고기, 해산물 등

 

잘게 썬 재료들을 넣어 만든 쌀요리.

 

 

 

 

냉동 새우볶음밥 - 새우필라프

 

 

 

 

 

 

언니가 구입한 냉동 새우볶음밥...

 

 

맛을보니

 

낙지볶음밥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낙지볶음밥은 다 먹었고ㅠㅠㅠ

 

 

 

남은 새우볶음밥

 

맛보라고 볶아 주네요..

 

 

 

 

 

 

2인분 조리 들어갑니다~

 

 

 

 

굴소스를 조금 넣었는데...

 

제 입맛엔 짜요~~

 

 

 

밥을 조금 더 넣고

 

다시 볶아요...

 

 

 

 

 

 

 

 

 

 

한 접시 받았어요~

 

밥을 더 넣는 바람에,

 

양이 많네요...

 

 

 

 

 

새우살이 제법 들어 있어요~

 

 

 

 

 

새우볶음밥에 잘익은 파김치랑 한입~

 

 

 

 

잘익은 부추김치랑도 한입~

 

 

냉동 새우볶음밥

 

요리하기 싫을때

 

한번쯤은

 

간편하게

 

먹을만 한 것 같네요~

 

 

 

 낙지볶음밥을 못 먹어본게 아쉽다...